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 게임 ] 팩토리오(Factorio) 초간편실행 중독성최고 현존최신버전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16. 03:39

    다운로드



    [ 게임 ] 팩토리오(Factorio) 초간편실행 중독성최고 현존최신버전
    파일명용량
    Factorio_0.14.1.zip339.7M

    자자 집중! 게임을 다운로드 하실땐 제발 판매자의 글을 한번만 훑어봐주세요... 다운로드 받는동안 1~3분만 보면되는데...

    꼭! 다운다 받고 나서 혼자서 수십분을 끙끙앓다가 나중엔 판매자글에 평점1점주고 뎃글로 "이거 안됨" 이러시면...

    저희 정말 힘빠집니다... 평점 9.5점 이하로 내려가는순간 판매금액 뒤에 0 하나 더 붙이겠음 ㅋㅋㅋ

    서론이 너무 길었어요 정말 초간편 실행이니 1분만 쓰윽 훑어 보세요...그럼 즐겜요...


    아 그리고 이거 중독성 진짜 장난 아닌데...

    잠은 자면서 겜하시길...ㅠㅠ

    저도 이거 때문에 한 30시간 잡고 했던 기억이...-_-;;;






    분명히 말하지만 알집 최신버젼으로 압축좀 풀어주시고 ㅠㅠ 아놔...

    제가 오죽하면 진짜 이렇게 노파심에 안해도 될 걱정을 오만상 하네요 ㅠㅠ 잘들 하시는분들은 패스해주세요 ㅠㅠ

    그림봐도 모르겠다 하시는분은...

    압축풀면 안에 꼭 읽어보라고 텍스트 문서 넣어뒀으니 한글읽을줄 알고 오른손으로 마우스 움직일수 있는분이면...

    다 합니다 -_-


    신입사원
    사↘랑해→요↗~
    도깨뷔1
    근데 이거 용량은 340MB인데 340포인트네요..? 왜죠?
    이삐루
    소중한 댓글 감사드립니다~
    지봉22
    잘 받아갑니다!
    ky아마존
    해보고싶었던건데 잘 하고있습니다, 감사감사
    갱갱21
    좋아요! GOOD~
    zizizo
    좋아요! GOOD~
    웅세웅
    잘 되네요
    947347
    이거 보기랑은 틀리게 엄청 잼나네요?? 피방에서햇다가 몇시간 타이머신타고옴,,, 피방 정약 시간 다썻네요,ㅋㅋㅋㅋ 좋은게임 고맙습니다 아쉬운점은,, 연구시간이넘길어요,ㅋㅋ 넘길어서 업글하려해도 시간다잡아먹음,
    methaduk
    아 ㅡㅡ 믿고 샀는데....잘되네요^^...
    혁신남
    잘받아가요
    망딜래
   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~ 항상 행복하세요~^_^/
    장동건
    플레이 잘됩니다~~
    윌슨가1
    잘받아갑니다.
    혁신남
    댓글 감사합니다~ 명절 풍성하게 보내세요~^_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