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D 다크소울 할로우 나이트 Hollow Knight [무설치][한글패치]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0. 27. 19:26

    다운로드



    2D 다크소울 할로우 나이트 Hollow Knight [무설치][한글패치]
    파일명용량
    Hollow Knight.zip8.9G





    브금도 좋고 타격감도 찰지고 할것도 많은 게임이죠.
     


    압축풀고 hollow_knight.exe 실행하시면 됩니다.


    윈 7 10 실행확인



    dkhaidi1
    잘되고 흥미롭네요~
    seotaeju
    4학년이할수있으려나 함받아바요~~
    betaline
    게임이 나가져요;;;;;
    안혜영
    덕분에 잼있게 플레이하고있어요~ 님아~포인트 쫌만 나눠주세효 ^0^
    현규선생
    감사합니다
    width008
    찾고있던건데 감사합니다~!
    훈남의생활
    잘되고 잼있습니다 감사해요^^
    seotaeju
    다운받고싶었는데 여기있네요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! 쿠폰도 주시면 너무 좋겠어요^^
    kimdddsss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. 믿고 다운받아요~
    디제
    우와 이런겜 첨봐요.좋은게임이네요! 감사합니다~ㅎㅎ
    림다요
    받아갑니다~!
    kydkyd21
    기대하고 ㄱㄱ~
    뿌뿡이
    잘 됍니다. 감사합니다.
    멋진세원
    받아갑니다. 님 겜 취향이 저랑 맞는듯 좋네요 ㅎㅎ
    샤키7
    어렵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이 되지만 어디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!!
    thesnkist
    오리 앤 더 블라인드 포레스트보다 훨씬 어려워 보이네요 하드하다던데..도전해봅니다
    굿타만
    압축 풀면서 깨진 파일만 열 개가 넘는데 막상 해보니 게임 잘만 되네요 ㅋ 혹시 저처럼 깨진 분 있으면 그냥 플레이 하셔도 될 듯하네요
    dkdlaortm2
    그래픽도 좋고 게임도 재밌어보이네요~ 검색해보니 평가도 되게 좋은게임 이더라구요. 믿고 받아갑니다! 쿠폰도 부탁드립니다~
    오이김씨
    정말 기대합니다^^
    연두와함께
    잘받아갑니다 ^^ 켠김에 왕까지 오늘은 이게임입니다 ^^
    영자의방
    이런 굉장한 게임을. 제 가을은 끝났군요.
    bmw3318
    트레이너 없을까요?
    해맑은소
    쿠폰주세여
    심중이다
    오리의 눈먼 숲 같은 게임 찾다가 얼추 비슷해 보여서 받아갑니다 ㅎㅎ
    평화지킴이
    감사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할게요~~~
    뽀루꾸
    받아가비다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